Sungsan Hyo University
학사안내
승강기 교체공사 입찰공고 |
---|
|
승강기 교체공사 입찰공고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공사명 : 승강기(2대) 시스템교체 및 정밀안전검사 필수품목 설치공사
나. 위 치 : 인천광역시 남동구 석정로 543 성산효대학원대학교
다. 공사기간 : 착공일로부터 30일간
2. 입찰 일정
- 입찰등록마감 : 2021. 3. 1.
- 개찰일시 및 장소 : 2021. 3. 2.(화) 14:00, 본교 4층 함성희홀
3.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: 예정가격 및 품질평가 낙찰제
전면 교체 시공 및 정밀안전감사 필수품목 설치 두가지로 입찰서에 각각의 산출내역서를 첨부한 총액입찰이며, 입찰금액과 품질평가를 동시에 평가하여 낙찰자를 결정함
4. 입찰참가 자격
가. 사업자등록증 소지자로서 사업종목이 납품예정품목과 동류인 자
나. 본교와 타 공공기관 및 업체의 증명 등을 참작하여 인정 전기(1년간)
의 납품실적이 1천만원 이상인 자
다. 당해연도의 조달청 입찰등록업자 자격을 소지한 동일업종인 자
5. 입찰참가 제출서류
가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.
나. 인감증명서 1부.
다. 사용인감계 1부(사용인감 지참)
라. 공사실적증명서 1부.
마. 납세완납증명서 1부.
바.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서 1부.
사. 입찰서(봉함하여 상시 입찰함에 투입)
6. 기 타 사 항
가. 본 공사 입찰은 현장개찰로 진행되며 입찰일 13:00까지 본교 행정지원국에 비치된 당해 공사 입찰함에 투입된 입찰서에 한해 유효하며, 우편입찰은 불허합니다.
나.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지원국 계약담당(☏032-421-4525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2021. 02. 22.
성산효대학원대학교 총장
이전글 | |
---|---|
다음글 | 2021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·박사과정 3차 추가모집 안내 |